대구 동화아이위시 단열필름 따뜻

2016. 12. 29. 13:50주거용단열

대구 동화아이위시 단열필름 따뜻

대구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2차 입주가 시작되었죠~ 입주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저희 한국3M 단열필름 공식대리점(총판) 주식회사 이지는 서재동화아이위시2차 아파트단열필름 공식선정 업체입니다.

단열필름 공동구매는 113년의 역사 미국3M 사의 획기적인 기술! 세계최초 특허기술로 이미 50년의 역사가 있는 3M 최고급성능의

단열필름을 착한가격과 할인혜택으로 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3M 이지는 대구 부산 영남 총판으로

19년의 경력과 노하우로 입주민 분들께 주거환경을 더욱 건강하고 쾌적한 공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3M 필름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명품 필름입니다.

세계 인증 기관에서 많은 인증을 받았습니다. 유해휘발성발암물질에 관한 인증, 에너지스타인증, 피부암예방재단(자외선차단) 인증

등 3M 의 자부할수 있는 윈도우필름 기술입니다.

단열필름 하면 웬지 어두워지고 추워질것 같죠? 일반 어두운 차썬팅을 생각하셔서 그렇습니다.

주거용과 차량용 필름은 필름 원단 자체가 다르며 주거용의 경우 필름이 그렇게 어둡진 않습니다. 그레이드가 차량용보다 높게

만들어 졌습니다.

단열필름은 겨울철에도 실내 난방을 했을때 따뜻함 훈훈함이 유리를 통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줍니다.

실제로 유리창을 통한 열손실이 30~40%나 됩니다. 열손실을 막아 줌으로 실내 온기를 가두어 둘수 있습니다.

대구 동화아이위시 2차 단열필름 시공 사례 입니다.

3M 이지의 정직원분들이십니다. 필름은 워낙 예민한 작업이기 때문에 오래사용할 필름, 수년의 경험의 전문가들이 시공을 해야

깔끔하게 시공 됩니다. 유리창을 우선 깨끗하게 세척후 필름 을 부착합니다.

바깥쪽이랑 연결되는 유리창 부분은 전부 시공 하여야 실내 에너지 효율이 더 올라 가겠죠~

전체 시공 중입니다. 사용하는 공구 또한 인체 무해한, 필름에 아주 적합한 전문적인 공구들만 사용합니다.

3M 필름은 내구성이 뛰어나 시공 후 부식이 발생 하지 않습니다.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보낼수 있습니다.

필름 시공 안한집 보일러 10번 돌린다고 가정했을 때 필름 시공 한 곳은 5~6번만 돌려도 훈훈함이 빠져나가지 않습니다.

그만큼 난방비가 절약되겠죠

대구 단열필름 시공 후 입니다. 전망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밖에서 안을 볼때 외부시선차단이 됩니다.

유해한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하여 실내 소중한 기물들이 탈색 변색 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여름철 또한 실내가 시~원합니다. 뜨거운 열을 차단하기 때문에 실내가 전체적으로 균형있게 온도를 유지 합니다. 

대구 동화아이위시2차 단열필름 겨울철도 따뜻하게 보내겠죠~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