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확장단지 단열필름 겨울도훈훈

2016. 12. 27. 15:32주거용단열

구미확장단지 단열필름 겨울도훈훈♪

벌써 12월 말이네요 크리스마스 다들 잘보내셨어요?ㅋㅋ 날씨가 계속 추워집니다. 다들 집안은 따뜻한지요~

단열필름은 여름철도 필요하지만 겨울철도 실내 훈훈함 따뜻함을 위해 필요합니다. 베란다 확장으로 인해 유리를 통한

열손실이 큽니다. 이러한 열손실을 단열필름을 유리에 부착시켜 열이손실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따뜻한 우리집안의 훈훈함을 밖으로 빼앗기지 않고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구미 우미린 풀하우스 단열필름 공식 선정 3M 단열필름 시공사례 입니다.

구미 확장단지 우미린 풀하우스~ 창호가 큼직큼직 넓고 전망이 아주 시원합니다. 유리창을 통해 밖의 전망을 즐길수 있으며 실내는 훈훈하게 보낼수 있습니다. 눈부심 또한 줄어듭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유해한 자외선 99.9% 차단을 하여 실내 소중한 새가구 새마룻바닥 새쇼파 새가전제품의 탈변색을 지연시킵니다.

구미 단열필름 시공 전 항상 유리창을 깨끗하게 청소 해야만 합니다.

이물질을 최대한 없게 해야겠죠?

아파트 공동구매는 최고급 품질의 3M 필름을 시중가보다 착한 공동구매 가격으로 시공받으실수 있습니다.

필름은 종류에 따라 성능에 따라 가격이 다 달라집니다.

아무래도 몇백겹의 고밀도로 접합하여 만들어진 필름은 그만큼 기술력과 원재료 때문에 올라갑니다.

가격이 저렴한 필름은 그만큼의 이유가 있습니다. 재료값 원가가 별로 안들어서이겠죠?

일반 셀로판지 같은 필름은 그냥 썬팅 역할만 하겠죠? 열차단 성능이 과연 뛰어날까요?

 또한 3~4년만에 금방 부식되고

일어나 버리고 벗겨질 것입니다. 

 필름은 한번 부착하면 오래 사용하는것이기 때문에 10년이상 사용할것을 생각하고 선택하심이 현명하십니다.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며 오랫동안 사용할 필름! 여름철 겨울철 냉난방비 절약하며 적정온도를 유지하며 지내십시오.

구미확장단지 우미린 풀하우스 단열필름 시공 후 입니다.

깔끔하게 시공하였습니다.

겨울도 훈훈 여름철도 시원~ 자외선 차단!! 필름 한장이 아무것도 아닌것 같겠지만

정말 많은 역할을 합니다.

구미 단열필름 우미린풀하우스 시공사례였습니다.

언제든지 상담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