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부산 단열필름 Prestige

2016. 12. 26. 15:49주거용단열

해운대 부산 단열필름 Prestige♬

두산위브더 제니스 3M Prestige 50 단열필름

미국3M 사의 프레스티지 시리즈는 필름이 어둡지 않으면서 열을 차단하는 능력이 우수 한 필름입니다. 보통 유리창 필름을 붙인다고 생각하면 차와 같이 어둡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주거용 필름은 가시광선 투과율은 높지만

파장대별로 열을 선택적으로 차단하여 어둡지 않은 필름입니다.

240겹의 다층 접합 기술로 고밀도 스펙트라 셀렉트의 기술로 세계 특허 기술력의 3M 프레스티지 필름입니다.

특히 건축용 윈도우필름의 품질보증기간은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길어야 합니다. 10년후 사업의 지속여부가 불투명한 회사로 부터의 품질보증은 신뢰 할수 없을 것입니다. 3M 윈도우필름은 이미 50년의 역사가 있습니다. 3M단열필름의 품질보증은

본사에서 직접 전자품질보증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후회없는 선택을 하실수 있습니다.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단열필름 시공 사례를 확인하여 봅시다.

해운대 마린시티 두산위브더제니스 창문의 면적이 꽤 큽니다. 창을 통해 과도한 열과 유해한 자외선이 그대로 유입됩니다.

전망은 아주 끝내주지요~^^

유리창을 깨끗하게 청소 한 뒤 필름을 부착해야만 합니다. 이물질을 최대한 제거합니다.

3M Prestige 50 필름을 전체적으로 시공중입니다. 명품필름 중 하나인 프레스티지 필름은 자외선 99.9% 차단 적외선 97%차단,

가시광선 투과율 50% 이며 보증기간은 평생품질보증입니다.

특히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여 실내 가구 마룻바닥 등의 탈변색을 예방합니다.

해운대 바다가 탁~트인 아주 전망좋은 곳이 었습니다. 눈부심도 줄여주어 전망을 더욱 선명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여러겹의 얇은 막으로 나노기술을 적용하여 만들어진 광학필름 이며 비금속의 여러겹이기 때문에 전자파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특히 지진 태풍 해일 등의 자연재해로 부터 유리를 보호 합니다.

유리가 깨졌을때 비산방지 기능을 하여신체적 물적 사고를 예방할수 있습니다.

모든 부분을 꼼꼼하고 깔끔하게 단열필름을 부착합니다.

전체 시공 후 원래 상태대로 깔끔하게 정리합니다.

바다 뷰 너무 좋죠?^^

시공 후 실내가 그렇게 어둡지 않으며 전망을 즐길수 있습니다.

해운대 부산 단열필름 고급 아파트 주택 빌라 등 3M Prestige 명품필름으로 10년이상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