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메트로시티ⅱ 3M 단열필름

2016. 10. 13. 15:19주거용단열

창원 메트로시티Ⅱ 3M 단열필름♪

아파트 유리창 창문 3M필름 부착으로 열차단 목적과 전기세 절약을 목적으로 시공 되었습니다.

3M Prestige 50 은 가정용에 가장 적합한 필름입니다.

가시광선 투과율 50%

IR차단율 97%

차폐계수 0.50

자외선 차단율 99.9%

3M 단열필름 PR50은 현존하는 필름 중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명품필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바로 세계특허신기술! 240겹의 다층박막구조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내구성이 아주 뛰어나며 실내유리반사를 최소화 시켜 외부전경

을 조망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나타 냅니다. 또한 3M 사의 접착력 기술을 무시할수 없겠죠.

타사의 필름의 경우 몇년이 지나면 본드층이 녹아 흘러내리는 경우도 대다수 입니다.

우수한 열차단율 때문에 냉난방비를 절약할수 있습니다. 가정용으로 추천드리는 3M 단열필름입니다.

불을 끄고 촬영하였습니다. 3M PR50의 경우 투과율이 50%이기때문에 필름을 시공한다고 해서 실내가 어두워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전망을 볼때 뚜렷하고 선명하게 볼수 있습니다.

단열필름을 시공한다해서 겨울철에 춥냐구요?

필름한장을 부착함으로써 열손실을 줄여주어 오히려 온기를 가두어 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름철 또한 유리창쪽의 과도한 열을 차단하여 실내온도를 균형있게 해줍니다.

차에 썬팅하듯이 아파트에도 필름을 부착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년만 사용할것이 아니고 길게 사용한다고 보시면 실제로 4~5년만에 투자한 비용을 전기세로 회수 할수 있습니다.

오직 3M 정품만을 취급하는 공식대리점 주식회사 이지입니다.

시공 팀장님께서 구석구석 섬세하고 깔끔하게 작업 하십니다.

시공 후 깔끔해 졌습니다.

눈부심은 줄어들고 우리집의 소중한 가전제품 쇼파 가구 기물 등의 탈색 변색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선택된 주거환경의 가치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창원메트로시티 2 3M단열필름 시공사례였습니다.

부산 창원 마산 울산 대구 등 경남 경북 영호남 지역 3M 정품필름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