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아파트 단열필름 뛰어난 내구성 Prestige

2016. 9. 2. 15:55주거용단열

3M 아파트 단열필름 뛰어난 내구성 Prestige

3M Prestige 시리즈. 프레스티지 필름 아파트 시공사례인데요, 3M의 프레스티지 필름의 경우 뛰어난 내구성과 성능을 자랑합니다.

3M의 명품필름이기도 하지요 프레스티지 필름은 3M사의 특허기술인 다층박막기술! 무려 10겹 20겹도 아닌 240겹!!

다층접합기술로 이루어져 열차단효과가 뛰어난 필름입니다. 프레스티지 필름은 Prestige50과 70이 대표적입니다. 70의 경우

50보다 더 밝고 투명합니다. 50도 그리 어둡진 않은 편입니다. 주택 가정 아파트 사무실 등 주로 시공 되고 있습니다.

유리에 단열 열차단필름을 부착함으로 에너지 효율을 높일수 있습니다. 유리로 된 세련된 외부모양을 건드리지 않고

필름 한장이면 여름철 겨울철 냉.난방비 절약과 함께 에너지효율이 올라갑니다.

3M 프레스티지 70의 특징은 중성색으로 유리창에 부착 했을때 내부와 외부 색상 변화가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3M 프레스티지 50은 70보다 조금 더 어둡습니다.

프레스티지 70 Prestige70 으로 아파트 단열필름 시공 하였는데요 프레스티지 필름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비금속성 필름

이라는 점이에요 프레스티지 시리즈 필름은 다층 광학 필름으로 알려진 고유한 3M 기술을 이용합니다.

이 기술을 통해 포스트잇 한장의 두께보다 얇지만 수백층으로 구성된 윈도우필름이 완성되어집니다.

또한 이러한 각층들은 왜곡 없이 적외선 가시광선 자외선을 반사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투명하고 특별한 프레스티지 필름은 적외선을 97%차단~!! 총 열유입을 최대 60%까지 차단합니다.

눈부심을 줄여주어 눈의 피로나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생활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똑똑한 필름이죠?

3M 프레스티지 단열필름은 금속성분이 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부식이 되거나 무선전화 전자파의 신호도 방해

하지 않지요!!

3M 아파트단열필름 시공을 하면 실내 평균 온도 편차가 줄어듭니다.

고루고루 온도가 균형있게 되지요

여름철은 뜨거운 태양열의 실내유입을 막고

겨울철은 난방열 손실을 줄여줍니다.

전기세 부담을 덜어드리지요!

또한 실내의 가구 쇼파 의류 등 기물의 색깔이 변화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햇빛에 오래두면 바래져서 색이 빠지죠 이것을 예방합니다.

1~2년만에 부식 변색 되어 버리는 필름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아니면 10년이상 사용할 필름 확실한 보증이 되며 성능을 그대로 유지하는 필름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3M 필름으로

우리집 에너지 효율도 업 업↑↑ 시키세요~!!

3M 단열필름, 아파트단열필름, 프레스티지 필름 등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상담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