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3m단열필름 주식회사이지

2016. 8. 22. 14:33주거용단열

부산 3m단열필름 주식회사 이지

아파트단열필름 시공사례 전문시공 19년! 3M 공식대리점 총판 주식회사 이지 입니다.

3M사의 단열필름! 현존하는 최고의 단열성능을 자랑하지요 이미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필름입니다. 윈도우필름의 역사만해도

벌써 50년입니다. 50년동안 필름이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성능과 내구성 특허기술 때문이겠죠.

부식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번 부착하여 10년이 지나도 쾌적한 공간에서 생활할수 있습니다. 투명하고 밝기 때문에

아파트 주택 등 가정용 필름으로 적합합니다.

3m 필름의 특징은 국내 타사필름과 달리 부식이 발생하지 않으며 보증기간이 12년 이상입니다.

또한 어둡고 거울처럼 반사되는 필름과 다르게 외부의 열차단이 매우 뛰어납니다.

겉으로 보기에 똑같은 투명한 필름같지요?? 3M단열필름은 다층박막접합 기술로 여러겹으로 만들어진 필름입니다.

3m 단열필름은 사계절용으로 여름철은 시원하게 겨울철은 따뜻하게 실내온도를 유지시켜 줍니다.

국내 시장은 단열필름 판매의 명확한 규제가 없어 일반 열차단필름들이 열관류율 수치도 없이 판매되고 있는 현황입니다.

꼭 열관류율과 성능 스펙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필름이 아무리 좋아도 시공기술 또한 완벽해야겠죠?

시공기술 또한 저희 주식회사 이지는 외주시공자가 아닌 10년 이상 경력의 정직원분들께서 직접 시공하십니다.

우리회사에 모든분들은 10년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을 모두 이수하신 전문가들이십니다.

직원분들께서도 회사에서 오랫동안 최선을 다하며 일을 하고 계신 가족같은 분들이십니다.

그로인해 시공자를 따로 부르는 곳보다 시공비도 저렴하겠지요?

저희 팀장님께서 깨끗하게 유리창 청소후 3m필름 시공 중이십니다.

부산 3M단열필름 시공 후 입니다.

유해한 자외선과 적외선 가시광선을 적절하게 차단하여 열을 차단합니다.

그로인해 에어컨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부산도 정말 많이 더워서 에어컨비가 엄청나오죠 부산이 이렇게 더운데 윗지방은

더 더울것 같습니다. 필름으로 시~원하게!

유리창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하세요.

깔끔해 졌지요? 단열필름 색상도 그리 어둡지 않습니다.

거실과 전체적으로 필름을 시공함으로 에너지를 절약하고 냉.난방비를 절약할수 있습니다.

부산 3m단열필름에 관해 궁금한점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상담가능합니다.

주식회사 이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단열필름, #부산단열필름, #3m단열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