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건물필름 시선차단필름 Perfect

2016. 8. 29. 15:41건축용단열

부산건물필름 시선차단필름 Perfect!

나의 소중한 실내 가구의 수명 놓치지 않을거에요~!! 과도한 열의 유입으로 인한 실내가구 색깔변색 및 탈색!

바로! 유해한자외선 뜨거운 태양열이 문제지요 자외선은 가구나 기물의 수명을 줄어들게 하죠

 넘나 슬픈것. 우리는 우리의 소중한 기물 물품들을 오랫동안 변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가치가 오래 갈수 있도록.. 원하죠.

 하지만 현실은 지구에 살고 있는 한 자외선에 노출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집을 매일 커텐을 치고 생활 할수 도 없고, 매일 얼굴을 천으로 가린채 생활 할수도 없지요

 우리 피부도 마찬가지죠. 야외활동을 하다가 조금만 태양에

노출되어도 검버섯 주근깨 기미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도 급속도로로 진행됩니다. 특히 요즘은 오존층 파괴로 자외선이 더욱 강렬

하게 내리쬐고 있습니다. 우리가 차를 타고 다닐때도 마찬가지죠 요즘은 차에 썬팅 안하면 못타고 다닐 정도로, 썬팅을 안하게 되면

차안의 카펫 차시트 오디오 등 금방 변색 되고 가치가 떨어집니다. 특히 여름철은 어떻습니까?

잠시 주차해 놓은 썬팅 안된 차를 그대로 타게 되면 엉덩이가 엄청 뜨겁죠??ㅜㅜ 또한 실내가 엄청 덥습니다. 에어컨을 틀어도

뜨거운 열때문에 쉽게 온도가 내려가지 않지요. 우리 건물도 마찬가지입니다. 건물 아파트 집 빌딩 주택 매장 등 유리부분의 단점은

뜨거운 태양열을 그~~~대로 실내로 유입한다는 사실입니다. 실내로 그대로 유입된 열,,!!! 별 거 아니다 싶으신가요?

별거 아닌 열이 아닙니다~!! 하루종일 에어컨을 틀게하고 전기세 폭탄의 원인이 되지요~!!

이러한 건물 유리에 단점을 보완해 주는 것이! 바로 유리 단열필름 건물필름 입니다.

부산건물필름 시선차단필름 퍼펙트하게 완벽하게 전문시공 이지에 맡겨주십시오.

건물은 유리 면적 부분이 많지요? 이 유리창을 통해 태양열이 들어와 눈부심도 심하지만 실내의 온도또한 금방 높이게 하는 주범!

에어컨을 틀어도 똑똑하게 틀어야겠죠? 적정온도를 유지하며 에어컨을 튼다면 전기세 부담을 덜수 있습니다.

무턱대고 덥다고 온도를 계속계속 내리면서 틀다보면.. 전기세 핵폭탄~ Boom!!

건물 유리에 필름을 한장 붙여 줌으로써 건물 전체 에너지 효율이 올라간다는 사실!

외부 온도에 영향을 덜 받아 여름철 더욱 시원하게 보낼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하나더~ 필름을 1~2년만 사용하실껀가요?

국내 타사 필름들은 정확한 기준이 없는 필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미국3M 사의 필름은 다양한 실험과 시험성적서가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필름이죠 윈도우필름의 역사만해도 50년이 넘습니다.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고 부식이 없어야겠죠 10년이상 오래 사용할 필름~!! 한번 시공할 때 제대로 완벽하게 하시길바랍니다.

또한 3M은 보증기간 또한 10년에서 평생보증!!

평생보증이 어떻게 이루어질수 있을까요? 그만큼 3M사의 자신감이지요.

시선차단까지 주간에는 완벽하게! 조도를 이용한 것이기 때문에 주간에는 사생활보호를 위해 시선차단이 됩니다.

바깥에서는 안이 보이지 않지만 안에서는 밖이 선명하게 보이지요

내부반사도를 줄여 거울 현상을 최소화 한 필름입니다.

바깥에서 안이 잘보이지 않는다고 안에서 바깥도 잘안보이면 안되겠지요?ㅎㅎㅎ;

3M은 다층접합기술로 이루어진 필름입니다.

또한 3M필름이라고 하면 차량용으로 많이 떠올리시지만 건축용과 차량용으로 구분됩니다.

부산건물필름 시선차단필름 열차단필름 단열필름

건물유리에 필름시공으로 사계절 내내 에너지 절약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