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창문단열필름 윈도우필름 주식회사이지

2016. 9. 1. 14:31건축용단열

3m 창문단열필름 윈도우필름 주식회사 이지

안녕하세요 이지입니다. 3m 창문단열필름 윈도우필름~!! 세종시 건축도시공간 시공 사례입니다.

3M NV15 나이트비젼시리즈로 시공 하였습니다. 창문단열필름 윈도우필름은 여름철 겨울철 에너지효율을 높여 전기세를 절약하고

유해한 열을 차단하여 유리쪽의 공간 또한 쾌적한 온도로 생활 할수 있습니다.

유해한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하여 피부와 눈의 건강을 보호하며 가구나 카펫 등 탈변색을 방지합니다.

시공 전에는 항상 유리를 깨끗하게 세척하고 이물질을 완전히 제거한 후 필름을 부착합니다.

미리 재단을 하여 깔끔하게 부착합니다. 3M의 필름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필름으로 윈도우필름 역사만해도 50년이

넘습니다. 50년이 넘도록 사랑받는 이유가 있겠지요.

NV시리즈는 내부반사도를 줄여 밤에도 밖을 볼때 거울현상 없이 깔끔하고 선명하게 전망을 볼수 있습니다.

3M필름은 냉난방비 절감효과를 확실하게 경험 할수 있습니다. 여름 겨울 쾌적함을 동시에 에너지와 전기를 절약합니다.

3m 창문단열필름 윈도우필름은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다층 접합기술로 필름이 얇지만 여러겹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부식이나

변색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NV 시리즈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이 12년입니다.  타사와 품질보증기간을 꼭 따져보십시오.

3M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필름으로 시공 또한 꼼꼼하게 해야겠지요 저희 주식회사이지는 외주시공자를 쓰지 않습니다.

시공하시는 분들은 저희 정직원 분들이십니다. 전부 10년이상의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으로 시공하지요.

또한 인체 무해한 세제를 사용하고 필름의 접착성분 또한 암유발물질에 관한 인증을 받았습니다.

유해한 자외선차단 필름으로 피부암예방재단에서 3M필름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창문단열필름 윈도우필름 시공 후 깔끔해진 모습입니다. 열은 차단하고 공간은 더욱 쾌적하게~

눈부심을 방지해서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더욱 집중됩니다.

컴퓨터 모니터나 TV화면의 눈부심도 줄어듭니다. 눈이 편안해 집니다.

3m 창문단열필름 윈도우필름 주식회사이지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창문단열필름, #윈도우필름 @창문단열필름 #단열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