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전원주택 시선차단필름♪

2016. 8. 2. 15:12건축용단열

양산 전원주택 시선차단필름 ♪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어제 오늘 날씨가 정말 이상하죠 마른하늘에 천둥 번개 부터 치더니 비가 엄청 내리네요!! 비안올땐 엄청덥고

말그대로 폭염!! 이다가 갑자기 우르릉 쾅쾅~ 소나기인거 같은데 퍼붓네요 ㅎㅎ 그래도 덥긴 덥네요ㅜㅜ 그래서! 에어컨 하루종

일 켜놓고 생활 하시쥬? 오늘은 시선차단필름 시공사례를 확인해 봅시다. 시선차단필름은 말그대로 프라이버시 기능이 되는

 필름을 말합니다. 양산 신도시 전원주택 시선차단필름 작업 현장으로 GoGo!

3M 정품 필름 입니다. 3M 박스를 보면 정품확인이 가능합니다. 3M 건축용필름은 차량용과 구분짓기 위해 차량용에만 3M마크가 있습니다. 건축용필름에는 마크가 없습니다. 하지만 시공 후 한국3M 본사에서 전자품질보증서를 발급하여 드리기 때문에 보증이 확실합니다. 3M필름은 필름의 종류에 따라~ 기본 12년에서 평생보증입니다.

양산 신도시에 전원주택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이쁜집들이 많았어요 신도시 아파트도 많이 들어서고 건물들도 새 건물들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새집 좋은집으로 입주하시는데 필요한 필름이지요! 창호를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 필름은 얇지만 실내 공간의 온도를 고르게 해주어 사계절 냉난방비를 절약할수 있습니다.

전원주택이나 아파트의 경우 타인의 외부시선으로 부터 프라이버시가 노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물과 건물사이가 밀집되어있어 유리창 너머로 타인의 집안이 훤히 보이지요 외부시선차단필름은 이러한 프라이버시를

보호할수 있습니다. 조도를 이용하여 밝은 낮에 밖에서 안을 봤을때 안이 안보이게 합니다.

 야간에는 밖에서 안이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야간에 안에서 밖을 볼때 일반 타사 필름들은 반사도가 높아 안의 모습이 거울처럼 비춰져서 보입니다. 전망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지요 3M 시선차단필름은 안에서 밖을 볼때 외부가 선명하게 보이며 내부 반사도를 줄인 필름입니다. 프라이버시 기능이 되면서 외부조망이 더 선명하게 되는 필름을 부착하셔야 효과적이겠지요?

좋은 필름은 얼마나 오랫동안 그 성능을 유지하느냐 입니다!!

내구성과 성능을 따져 보십시오. 3~4년만에 부식되어 성능이 떨어져버리는 필름을 선택하실건지,

10년이상 성능이 유지되며 부식이 발생하지 않는 내구성이 강한 필름을 선택하실건지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십니다.

무조건 싸다고 해서 구입하시면 안되겠지요

외부시선차단필름은 국내 타사 필름들은 실내에서 밖을 볼때 어두운 썬그라스를 낀 느낌으로 답답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3M필름은 이런점을 보완하여 특허필름을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시선차단은 되지만 단열성능 자외선차단기능은 떨어지는 필름들이 대부분입니다.

3M은 시선차단과 동시에 자외선차단기능이 있습니다. 유해한 열을 차단하여

실내 가구의 탈변색을 예방하며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선차단필름 꼼꼼하게 시공까지 확실하게 해드립니다.

유리부분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프라이버시를 보호하세요

외부시선차단필름 시공 후 입니다.

눈부심을 줄여 밖을 볼때는 선명합니다.

외부시선차단필름 시공 하는 날 폭염주의보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내는 열의 유입을 막아 시원합니다.

양산 신도시 물금 전원주택 시선차단필름 열차단필름 저희 주식회사 이지에서 깔끔하게 시공합니다.

필름 성능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부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