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허드슨강 풍경사진

2016. 9. 26. 17:03오해피데이!

미국 허드슨강 풍경사진 몇컷 올려 봅니다.

미국에 볼일 볼겸 출장 갔다가 허드슨강에서의 풍경이 너무 멋져서 그자리에 서서 찰칵찰칵~

허드슨강은 허드슨 영국 탐험가가 처음으로 탐험을 해서 지어진 이름이에요 독립전쟁의 발자취가 고스란히 남아 져 있는

역사적인 강이지요

사진을 그리 잘찍는 편은 아니지만 ;ㅋㅋㅋㅋ 아이폰으로 찍었습니다.

하늘이 너무 맑고 이쁘드라구요 힐링이 되고 마음이 한결 차분해지네요 생각에 잠기게 됩니다. 

허드슨강의 기적이 떠오르는군요

허드슨강에 비행기가 추락했는데 탑승자 전원이 무사히 살아난 기적같은 일이 있었죠.

아마 이륙하자마자 새떼와 충돌하여 추락했었지요 정말 다행히 승객 모두가 살아났습니다.

대단하죠. 빠른 판단과 조치를 취했기 때문이겠죠..

구름한점 없는 정말 깨끗한 하늘.

자연에 대한 경이로움이 생기네요.

점점 해가 지려고 해요..

물이 반짝반짝~

깨끗한 공기 맑은 하늘. 이래서 미국이 좋긴 좋구나 허허 ㅎㅎㅎ

뉴욕의 쇼핑스트리트도 너무 좋았고 허드슨강 맨해튼 또한 너무 매력적인 도시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