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양산 부산 3M 창문썬팅지

2017. 3. 28. 14:28주거용단열

대구 양산 부산 3M 창문썬팅지

안녕하세요 3M 공식 건축용 썬팅 전문 시공 주식회사 이지 입니다.

점점 따뜻하고 포근한 날씨가 시작되었네요^^ 벌써 4월달 시작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몇개월만 더있으면 여름철이오네요!

태양열이 뜨겁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뜨거운~ 태양열! 다들 어떻게 컨트롤 하시나요~

특히 아파트 주택 유리창호로 유입되는 태양열! 때문에 우리집안의 공기만 매우 더워집니다. 에어컨을 틀수 밖에 없죠.

하지만 에어컨을 튼다고 해서 금방 시원해질까요? 면적이 넓은 공간에 에어컨을 틀어도 유리창 쪽은 열때문에 덥고

금방 시원해지지 않으며 잠시라도 에어컨을 끄면 또 금방 더워집니다. 그렇다보니 에어컨 전기세 폭탄!

대구 창문썬팅지

부산 양산 3M 창문썬팅지

창문으로 유입되는 열을 막아 실내를 전체적으로 고르게 시원하게 합니다.

3M 창문썬팅지 는 태양열을 적절하게 컨트롤 하여

실내로 유입시켜 실내가 어둡지 않게 적정온도를 유지시켜 주어 전기세를 아끼고 유리창 밖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3M 필름 시공은 교육 이수된 전문가들이 숙련된 기술력으로 깔끔하게 시공합니다.

시공을 대충대충 하면 안되겠죠.

신선한 재료를 가지고 누가 요리하냐에 따라 음식 맛이 달라지는 것과 같이

최고급성능의 필름을 누가 시공 하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최대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게끔 장소별, 태양유입정도, 태양의 방향 등을 꼼꼼하게 체크한 뒤 알맞은필름을 추천드리고

전문가들이 직접 시공합니다. 외주시공업자를 부르지 않습니다. 최대한 길~~게 사용하도록 말이죠.

대구 양산 부산 3M 창문 썬팅만 19년차 입니다.

시공 후 눈부심이 줄어들고 자외선 99% 이상 차단으로 실내가구 탈변색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3M 창문썬팅지 신뢰되고 믿음 가는, 경험많은 곳에서 시공 받으십시오.

A/S 또한 확실하게!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창문썬팅지

#3M 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