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대구 단열필름 북죽곡삼정그린코아 정품3M

2017. 3. 7. 15:22주거용단열

구미 대구 단열필름 북죽곡삼정그린코아 정품3M

대구 구미 경북

부산 김해 창원 경남

3M 공식 대리점 총판 이지 세계 최고의 기술력 3M 사의 윈도우필름 시공 사례 입니다.

북죽곡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입주가 시작 되었네요!!! 입주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단열필름 시공 시  보통 가격을 많이 보십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구입을 많이 하시죠? 너무 저가의 필름인 경우 이름만

단열필름인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실제로 저가 필름들은 열차단 측정기로 측정을 해보면 열차단이 되지않는 칼라필름인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 단열기능이 없고 단지 색깔만 진한 필름) 단열필름은 유리창 부분에 기능성필름을 부착하여 열을 차단하는 역할을 합니다. 3M 필름의 경우 모든 필름이 자외선을 기본적을 99% 이상 차단하지요.

안좋은 열을 최대한 많이 차단하고 어느정도의 햇살은 들어오는 단열필름! 저가 필름들은 이러한 차단률이 많이 떨어집니다. 좋은 품질의 필름은 그만큼 값어치를 합니다.

원단 내구성 차단율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오래 쓸수록 그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저가 필름들은 3~4년만에 부식되고 필름자체가 변색되고 성능이 떨어집니다.

10년 이상 사용할 필름이라면, 필름의 성능을 꼼꼼하게 체크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실제로 재시공 문의도 많이 오십니다!! 3M 단열필름은 제품보증기간이 12년에서 평생품질보증입니다.

고급아파트에 걸맞게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필름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대구 세천 북죽곡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아파트 3M 단열필름 시공 사례 입니다.

정품 3M 필름은 거실 큰창의 경우 조임 시공(이어서 붙임) 이 아닌 한장시공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아무리 시공경력이 뛰어나더라도 두장을 조임하게 되면 분명 티가 나겠죠

하지만 3M 필름은 한장 장폭 시공이 가능합니다.

또한 깔끔~하게 시공 됩니다.

유리창에 변형을 주거나 보기 싫게 전망을 헤치거나 하는 것이아니라

포스트 잇보다 얇은 필름 한장을 부착하여 실내 에너지 효율은 높이고 유해한 자외선은 차단하여

새가구 새가전제품 마룻바닥의 변색 탈색을 예방합니다.

실제로 정품 3M 단열필름은 4~5년만에 전기세로 투자비용이 회수 됩니다.

전기세도 줄이고 에너지 효율은 높이고

우리집의 온기는 높입니다.

구미 대구 단열필름! 3M 정품 필름 공식대리점에서

깔끔하게 시공 받으세요

 

#구미단열필름

#대구단열필름

#3m단열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