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 사무실 건물 단열필름 3M EG

2016. 12. 23. 17:09건축용단열

공장 사무실 건물 단열필름 3M EG

사무실단열필름 공장 건물 상업건물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해 단열필름 필수 입니다. 요즘은 외관들이 유리면적이 넓어 졌습니다. 아주 세련되 보이는 효과가 있지요 외관은 세련되 보이지만 실내는 에너지 효율이 떨어집니다. 바로 유리의 단점이죠.

유리를 통해 과도한 열이 유입되어 이 유입되는 열로 인해, 건물 전체 에너지 효율이 떨어집니다. 여름철은 유리창쪽은 너~무 덥고

겨울철은 너무 춥습니다. 공장 사무실 건물 모든 유리창 부분은 다 그렇습니다. 이 유리 부분을 외관을 흐트러뜨리지 않고 세련된 모습 그대로 유지 하면서 실내의 에너지효율을 높일수 있는 방법! 바로 단열필름 입니다.

3M EG 에서도 공장 사무실 단열필름 시공 다녀왔습니다.

단열필름 목적은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사계절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전기세를 절약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유해한 UV 자외선을 99.9% 이상 차단시켜 사무실 실내 공장의 기물들의 변색 탈색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나 커텐을 걷고 전망을 즐기며 모니터를 볼때에도 눈부심이 줄어 들어 일의 효율이 더욱더 올라갑니다.

전문적인 3M EG의 시공 팀들입니다. 노련함으로 넓은 창 면적이 많은 창도 어려움 없이 뚝딱~ 시공합니다.

벌써 19년 차입니다.^^

공장 사무실 건물 단열필름은 직원분들에게도 쾌적함을 줍니다. 눈부심으로 눈이 빨리 피로해지는 것을 막아 주지요~

여기 공장도 전망이 아주 좋더라구요

아~주 시원한 전망입니다. 단열필름으로 유해한 자외선은 차단하니~ 피부도 보호하고 깨끗한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좋은 장비로 꼼꼼하고 깔끔하게 시공 합니다.^^*

공장 사무실 건물 단열필름 3M EG 시공 후 ~ 말끔해진 모습입니다. 창가쪽에서 생활하시는 분들도 부담스러운 태양열로 부터 해방될수 있습니다. 실내 온도는 전체적으로 균형있게 적정온도를 유지합니다.

다시봐도 전망이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공장 단열필름 사무실 건물 단열필름 3M EG

언제든지 상담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