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구 벌교 꼬막

2016. 10. 27. 16:58오해피데이!

부산 금정구 벌교꼬막

오~ 해피데이~ 맛있는거 먹을ㄸㅐ가 행복한 일인이에요. 부산 금정구 꼬막집 참 맛집이 있어서 ㅎㅎ 꼬막을 원래 조아라하지만

전문점은 찾기가 힘든듯한데 여긴 정말 벌교꼬막이에요 그리고 점심특선으로 꼬막비빔밥 먹었는데 반찬도 엄청 많이 줘서 완전

좋더라는.!! 특히 밑반찬들 조아하는 것만 있네요

이것은 벌교꼬막 집의 꼬막 비빔밥 ㅋㅋ 꼬막 가득가득~ 발라져 있어서 더 좋다는!

벌교꼬막 집 의  계란말이 열무김치 양념게장~ 사라다 샐러드 생선 강된장 캬. 잡채!!! 된장찌개도 좀따 나와줌.

가격대비 정말 괜찮았네요 완전 푸짐푸짐. 그리고 사장님과 이모님 매우 친절하세요 ㅎㅎ 반찬 떨어진거 보시곤

오셔서 더드릴까요? 직접 물어보셨다는 *.*

그리고 파전까지 ㅋㅋㅋ

부산 금정구 벌교 양념꼬막에 밥을 미친듯이 비벼 봅니다. 양이 꽤 많네요

구수한 된장찌개~ 그리고 고추와 멸치 꼬막반찬까지 ㅎㅎ 뜨억~

여긴 점심때 꼬막비빔밥정식도 있지만 보리밥 정식도 꽤 맛있어요

알차게 먹고 왔네요

부산 금정구 벌교꼬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