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필름 건강함 UP 전기세 Down!!

2016. 6. 1. 12:44카테고리 없음

#단열필름 건강함 UP!! 전기세 Down!!!

안녕하세요 한국3M 단열필름 공식대리점(총판) 주식회사 이지입니다.

여름철 에어컨 전기세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그렇다고 이렇게 더운 여름철 에어컨을 끄고 살수도 없고!!

하루종일 틀게되면 전기세 폭탄 맞겠죠?!

 

단열필름은 이러한 사계절 냉.난방비 전기세를 절약시켜 줍니다. 실제 3M 단열필름을 부착후 3년이내에 투자비용을 회수할수 있습니다. 필름은 한번 부착하면 10년이상 길게 사용하기 때문에 필름의 성능또한 10년이 되도 기능을 발휘를 해야겠지요

3M은 필름에 따라 10년에서 평생 보증 됩니다. 그만큼 자신있다는 얘기죠. 국내 타사 필름의 품질보증기간은 3~5년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성능과 품질보증기간을 잘 따져 보시길 바랍니다.

 

저희 시공하는 모습입니다. 캬~ 전망이 아주 좋지요~ 이런 좋은 뷰를!! 커텐을 치고 전망을 가리면 얼마나 답답하겠습니까

그렇다고 커텐을 안치자니 강렬한 햇빛이 실내로 유입되고 있죠??

이런 햇빛에는 유해한 자외선이 그대로 들어와 가구의 탈변색의 원인이 되며

피부노화 또한 빨리 오게 됩니다.

 

 

꼼꼼하게 작업중입니다.

실내바닥으로 부터의 반사를 최소화시켜 주고 태양빛의 열자국을 제거하여 줌으로써 블라인드 및 커튼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99%유해 자외선을 차단해 줍니다.

여름철의 냉방효과를 증대시키고 겨울철에는 유리를 통한 실내 열손실을 감소시켜 줍니다.

여름철 온도를 1도씨 낮추면 전체 에너지의 약 7%를 절감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태양열을 적절하게 조정하고 에너지 손실은 최소화하여 실내가 사계절 내내 쾌적합니다.

생활의 건강함이 올라갑니다!

단열필름 시공 완료후 모습입니다.

뷰도 너무 좋지요~ 그리고 한가지더!! 밤에 필름에서 무지개현상이 없습니다.타사의 경우 밤에 무지개현상이 일어나는 것을 확인할수 있어요

 

 

외부시선을 차단하여 프라이버시는 보호하고~ 눈부심 방지와 반사율 감소로 최적의 조망권을 확보해 줍니다.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www.egmmm.co.kr

 

 

#단열필름, #3m단열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