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이지 안전필름 시공전문

2016. 7. 22. 14:59카테고리 없음

주식회사이지 안전필름 시공전문

3M 충격보호! 접착 시스템~!! 안전필름은 강력한 안전기능에 더하여 안전필름을 창틀 프레임에 결합시키기 위한

실런트(sealant) 접착방식 또는 프로파일 접착 방식을 결합시킨 것입니다.

*실런트: 두 접착부 사이에서 누설을 방지할 목적으로 개스킷을 사용하거나 개스킷 이외에 사용되는 액체 또는 연고성의 접착제를 말한다 (출처:지식백과)

이렇게 부착된 방식은 뛰어난 기능을 발휘하는 든든한 방패 역할을 하면서 창틀 프레임에 필름이 부착된 유리를 고정시켜 줍니다.

그리고 폭발, 충격에도 견뎌낼 수 있는 강력한 보호 기능을 하지요 또한 강도의 침입을 지연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상업건물용, 정부 및 공공 건물용, 주택용 안전 및 방범 필름이 필요한 곳입니다.

상점이나 공공 시설물 그리고 길거리에 시공된 유리의 긁힘이나 부식, 흠집 같은 형태의 낙서로부터 유리표면을 보호해 주는

역할도 합니다. 쇼윈도 매장유리에는 필수 겠지요

3M의 안전필름은 안전막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합니다.

내부에서 밖을 볼때에도 선명하지요 그리고 자외선 또한 99%이상 차단합니다.

만약 범죄자들이 매장안으로 침입하기 위해 유리를 깨부수고 침입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자주 발생하는 일입니다. 3M의 안전필름은 이 침입자들이 유리를 깨부수고 들어오는 시간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태풍, 강풍, 지진 등의 자연재해로 부터 유리가 깨졌을 경우 유리의 비산을 방지하여

신체적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작은 유리컵 하나 깨져도 그 파편으로 인해 피해를 입을 수 있지요

이 커다란 유리면적의 유리가 와장창 깨졌다고 생각해보십시오!! 생각만해도 끔찍하지요.

투명한 3M안전필름 깨진 유리를 흩어지지 않게 지탱해 주기 위해 특별한 두꺼운 접착제로 고정됩니다.

안전필름은 이미 여러 실험을 통해 그 성능이 입증되었습니다.

시공 또한 공식대리점 주식회사 이지에 맡겨만 주십시오

품질보증또한 확실한!!

안전필름 시공 전문업체 3M 이지 입니다.

안전필름 방폭필름 방범필름 보안필름 에 관해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