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이지 3M필름 공식대리점

2016. 7. 20. 15:50카테고리 없음

주식회사 이지 3M필름 공식대리점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주식회사 이지 인사드립니다. 벌써 7월 말이 다되어 가네요 시간 참 빠르쥬?? 날씨가 점점 더 뜨거워지고 가만히 있어도 땀이 삐질 삐질 나는 계절이지요!! 특히 근무하시는 분들 많이 덥지요? 저희가 저번에 단열필름 시공한곳인데요~

보시다시피 뜨거운 태양열을 가리려고 블라인드를 쳐놓은 모습입니다. 블라인드는 태양을 가리는 역할 만을 할뿐이지 열을 차단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그래서 실내가 더울 수 밖에 없는데요 에어컨 적정 온도를 아시나요?

관공서는 28도 일반 일반사무실 가정집은 26도 입니다. 하.지.만 보통 희망온도 몇도 해놓으시나요

아마 18도~21도 정도 해놓으시죠? 물론 희망온도를 많이 내려놓으면 참 시원하지요 하지만 하루종일 틀어 놓게 된다면 전기세가 장난 아닙니다.  

3M 필름 시공 모습입니다. 요즘 건물외관상 세련되게 보이기 위해 유리의 면적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유리창으로 태양열복사에너지가 실내로 그대로 유입됩니다. 당연히 실내의 에너지 효율이 떨어지겠죠

근무자 분들의 환경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과도한 태양열 유입으로 눈부심이 생깁니다.

컴퓨터 모니터를 볼때 눈이 부셔서 눈이 빨리 피로해지고 눈이 안좋아 질수 있습니다.

실내 가구나 책상 쇼파 의자도 마찬가지겠죠

유해한 자외선으로 인해 색깔이 빨리 변해버리고 수명이 줄어 듭니다.

그렇다고 하루종일 블라인드를 쳐놓으면 여기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갑갑하시겠습니까?

 

저희 주식회사 이지는 전국 총판 으로 3M필름 전문시공업체 입니다.

서울 경기 경북 경남 제주 지역 등 필름시공이 필요한 곳은 언제든지 달려 갑니다.

3M필름 공식대리점은 본사에서 인정한 시공팀만을 운영합니다.

http://solutions.3m.com/wps/portal/3M/ko_KR/APAC_WindowFilm/Home/

한국쓰리엠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장비를 이용하여 시공합니다. 아무 세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필름이 싫어 합니다.

아무세제를 사용해 버리면 금방 부식되어 버립니다. 3M필름은 접착성분에 관한 암유발물질에 관한 인증 또한 받았습니다.

태양열을 차단시켜주는 3m필름은 소중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게 하고 근로자의 안락함을 더해줍니다.

요즘은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것이 단순한 요구라기 보다 우리가 꼭 지켜야 할 의무이지 권한인 시대입니다.

3M필름은 태양열에 노출되는 유리면의 100평방피트 당 1톤의 공기를 냉난방하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M 공식대리점에서 전문적인 기술로 시공해 드립니다.

필름의 거의 대부분은 유리 안쪽에 부착하도록 고안 되어 졌습니다.

밖에 비가 와도 시공 가능합니다^^

셀프로 시공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필름이 워낙예민한 녀석이라 전문가에게 맡겨주십시오

공식 대리점 직원들은 높은 수준의 전문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훈련되고 경험 또한 많습니다.

또한 품질보증을 본사에서 직접 발급해 드립니다.

전자 품질보증서이기 때문에 전산상으로 다 입력되어 남습니다. 품질 보증의 안락함도 누릴수 있습니다.

 

3M필름 시공후 더운 편안해진 실내 모습입니다. 과도한 태양열을 차단하여 실내의 눈부심도 해소할수 있습니다.

3M 필름은 시공후 수년간 성능이 유지될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필름의 보증기한 또한 12년에서 평생보증입니다.

 

처음 시공 전 유해 자외선 유입량은 67.5% 나 되는 군요!! 시공 후 유입량입니다.

0.0% !!!! 3M필름의 모든 필름은 유해자외선을 99%이상 차단하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태양열 유입양 입니다. 시공전은 태양열유입양이 많았으나 시공후 3으로 나왔네요!!

1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필름을 선택하세요

113년의 역사 3M의 과학기술은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출처:유투브]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주식회사 이지 연락주십시오

-한국 3M필름 공식대리점(총판) 주식회사 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