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시원하다 송상현광장 분수 쇼쇼~

2017. 6. 1. 16:09오해피데이!

WoW 시원하다 송상현광장 분수 쇼쇼~♪

날씨가 왜이렇게 덥죠? 6월시작이네요! 이건뭐 거의 7월한참더울때날씨같구먼유. 너무더워서 밖에 바람좀쐬로나같다가

부산 송상현공원좀 산책했는데 지금 분수쇼가 한창이더라구요^^ 마지막 저녁타임시간이 평일엔 8시 까지랍니다.

오 우리 딱 8시 좀 지나서 도착했지 뭐에요 노래와 함께 너무나 멋진 분수쇼!

한국에서도 이런볼거리가 많아져서 좋네요 ㅋㅋ

 

렛잇고~ 레릿고~ 겨울왕국노래에 맞춰서 물들이 춤을 춥니다.

계속 날씨가 더웠는데 여기선 정말 시원해지더라구요

화려한 불빛, 솟구치는 물들 ㅋㅋ

아이들고 너무 좋아서 깔깔깔 거리는 웃음소리

어른들까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송상현광장 분수쇼 볼만한데요?ㅎㅎ

저녁에 산책 삼아 걷기도 좋은거같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