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부산 단열필름 유리창 성능 업그레이드 ♪♩

2016. 7. 13. 12:17카테고리 없음

3m 부산 단열필름 유리창 성능 업그레이드 ♪♪

날씨가 점점 더 덥죠 요즘은 자동차 썬팅안하면 차도 못탈정도로 태양열이 뜨겁드라구요! 우리가 사는 집, 일하는 사무실도

마찬가지에요 생활하는 공간들이 강한 태양열에 노출되어있죠 단열필름은 빛을 차단하는것이 아니라 열을 차단합니다.

유리창에 단열필름 부착하면 실내가 어두워진다고 생각들 많이 하시는데요~ 아니아니아니죠~ 열을차단하기 때문에

유해한 자외선 99.9% 가시광선과 적외선 열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실내가 어두워지진 않아요~

학교, 관공서, 빌딩, 호텔, 사무실, 전원주택, 아파트 등 유리의 면적이 점점 넓어지고 있죠 이 유리의 성능을

단열필름으로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 

필름은 워낙 예민한 녀석이라 전문가에게 맡기시면 됩니다. 저희는 18년 경력으로 꼼꼼하게 말끔하게 시공하지요

일단 유리창을 깨~끗하게 청소한뒤 이물질 제거하고 합니다. 유리창이 지저분하면 안되겠죠.

여기도 창문 면적이 꽤 많았어요 ~ 하지만 문제 없이 뚝딱!

작은창 큰창 모두 깔끔하게 작업합니다.이날 날씨가 좀 흐렸었어요 ㅎㅎ 밖에 비가 보슬보슬 왔었는데 비가 와도 필름 붙입니다.

보통 내부 유리창에 붙이기 때문에 크게 상관없답니다.

필름 붙여서 눈부심이 사라졌죠?? 전망을 더욱 뚜렷하게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부시선차단까지 되어 사생활 보호를 할수 있어요! 자외선을 99.9% 차단하니 스마트한 필름이죠.

3M필름 정품은 건축용필름에는 마크가 없어요 자동차용과 건축용을 구분하기 위해서 건축용은 마크가 없답니다.

대신 필름시공하고 나면 3M 본사에서 직접 전자품질보증서를 발급하여 주기 때문에 보증이 됩니다.

혹시라도 필름의 성능이 떨어지거나 변색되면 바로바로 필름을 바꿔드립니다.  

필름 종류마다 성능이 다 다르기 때문에 성능표 확인을 꼭 해보세요

자~ 부산 단열필름 시공 후 ! 깔끔하고 완벽해진 유리창의 모습이에요

실내가 더욱 아늑해졌죠 단열필름으로 전기세를 절약할수 있습니다.

부산 구미 울산 양산 대구 경남 경북 서울 제주 전국 총판입니다.

단열필름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분들은 언제든 상담가능합니다.

3m 부산 단열필름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