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썬팅 3M 으로 확실히

2017. 3. 21. 13:47건축용단열

창문썬팅 3M 으로 확실히

큰 고층 건물들! 멋있는 뷰~!

어느덧 봄이 왔네요 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3M 창문썬팅 시공 다녀왔습니다.

3M 썬팅지 윈도우필름은 미국 5대 메이저 폴리에스터 생산업체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인증되고 가장 많은 선택을 하는 창문 썬팅지 입니다. 유일하게 폴리에스터 필름을 비롯한 접착제 등 모든 원재료를 직접 생산하는 곳이지요!

창문썬팅 경우 품질보증기간이 10년에서 평생품질보증입니다 한번 시공 받으시면 속시끄럽지 않게 조용히 묵묵히 자기 할일을 다하는 필름입니다.

창문 썬팅 은 말그대로 유리창에 필름지를 부착하는 것입니다. 태양열이 강하게 들어오기 때문에 실내 에너지 효율이 떨어지며

자외선으로 부터 실내 기물들이 변색이 빠르게 진행 됩니다. 요즘은 실내에서도 썬크림을 챙겨 바르시죠?

유리창에 3M 썬팅지를 시공 받으시게 되면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합니다.

특히 이렇게 창이 많은 큰 건물들은 유리를 통한 에너지 손실이 어마어마 합니다.

무분별한 에너지 손실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여름철 태양열 때문에 실내가 뜨거울 수 밖에 없습니다.

유리창 썬팅으로 열을 차단하여 에어컨비를 절약할수 있습니다.

집에서 건물안에서 선크림 바르지 않아도 창문 썬팅으로 자외선을 차단하여 우리의

피부를 보호합니다.

또한 눈부심을 줄여주어 밖의 전망을 즐기고

시~원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눈의 피로감도 줄어들고 실내가 아늑해집니다.

창문 썬팅 3M 필름으로 확실하게 차단하세요!

 

#창문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