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안전필름 공식대리점 이지

2017. 2. 20. 15:21안전필름

3M 안전필름 공식대리점 이지

3M 공식총판 이지 안전필름 시공 다녀왔습니다. 안전필름은 비산 방지와 유리보호 신체적 물적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시공 됩니다. 유리의 파손원인은 아주 다양합니다. 공통적으로 예측할 수 없고 사고의 가능성이 높다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안전 필름은 강력한 접착력과 비산방지 성능이 뛰어나 유리가 깨졌을 때 사고를 최소화 시켜 줍니다.

안전필름이 유리 파편들을 그대로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안전필름이라고 다같은 필름이 아닙니다. 찢김의 정도 내구성, 인장강도 신장력 등 필름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비,바람, 태풍, 지진, 해일 등의 자연 재해로 부터 갑작스럽게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전필름을 시공 하여 미리미리 예방해야 합니다. 

3M 안전필름은 AR 코팅이 되어있어 필름 표면의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경도가 높은 특수 코팅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정전기가 발생되어 생기는 미세한 먼지나 이물질이 필름의 접착면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합니다.

마이크로 사이즈의 폴리에스터 필름이 여러겹 겹쳐 있어 뛰어난 단열성능과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비산방지 안전필름은 강도를 높이기 위해 단지 필름의 두께를 증가시키는 방법이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하지만 필름의 두께가 두꺼워질수록 어른거림현상이나 투명도 저하 현상이 더욱 심해져

유리자체의 성능 마저 훼손 시키게 되었습니다.

3M 안전필름은 최첨단 특허기술로 기존 필름 최소 생산두께를 다시 14겹의 마이크로 다층접합기술로 나누어 마치 나무합판을

가공하듯이 여러겹을 밀도 있게 접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나며 잘찢어지지 않습니다.

3M 안전필름 시공후 어른거림 현상이나 투명도 저하 현상 없이도 3배 이상의 두께를 가진 일반 필름 보다 더높은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3M의 기술력이죠!

3M 안전필름 으로 사고에 대비 하도록 합시다.

3M 공식대리점 이지

http://egmmm.co.kr

(더 자세히 알아보기)

 

#3m안전필름

#안전필름

#3m공식대리점

#3m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