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롯데캐슬 단열필름 옷원단을 따지듯 ♬

2017. 2. 6. 16:05주거용단열

사직롯데캐슬 단열필름 옷원단을 따지듯 ♬

사직 롯데캐슬 더클래식 입주가 시작되었죠!! 2017년 새해도 밝았군요~ 가정에 항상 평안과 건강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항상 기원합니다.~ 명품 아파트에 걸맞게 3M 필름 으로 10년이상 성능을 유지하며 부식없는 필름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옷을 살때 옷원단을 꼼꼼하게 따져 보십니다. 필름도 마찬가지로 원단 자체가 다릅니다. 원단 재료 자체가 다르니 내구성 또한

차이가 납니다. 가장 큰 차이는 국내 저가 필름들을 시공하고 나면 3~4년만에 필름이 벗겨지거나 기포가 발생하거나 일어나는

현상과 부식이 빠르게 진행되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눈으로 보이듯이 이런 현상이 나타나게 되면

성능은 떨어지게 되겠죠!!! 하지만 3M 은 240겹의 다층 접합 박막기술로 수백겹의 고밀도로 이루어진 필름입니다~!!

보증기간 또한~ 12년에서 평생품질보증입니다! 평생품질보증은, 그만큼 필름자체가 영구적이다 할수 있습니다.

3M 의 자신감 이지요~

사직 롯데캐슬 더클래식 3M 단열필름 시공 사례 입니다.

3M 단열필름 시공 은 외주 업자를 부르지 않고 3M 본사에서 교육이수된 10년이상의 정직원분들이 직접 시공합니다.

전문적으로 깔끔하게 시공합니다.

섬세한 손길로 유리창 부분을 깔끔하게 합니다.

사직롯데캐슬 단열필름 시공 중.

거실 큰 창도 한장 장폭시공 입니다.

3M 제조사 만의 장점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며 세계적인 브랜드 3M 필름으로 깔끔하게 시공하세요

3M 필름은 가입이 까다로운 IWFA (세계윈도우필름 협회) 가입!

에너지스타 인증! 피부암예방인증! 미.녹색건물인증! MAS 휘발성유기화합물(발암물질)인증!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 등 까다로운 세계 기관에서 인증 을 받은 믿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신뢰되고 보증되는 명품 3M 필름을 사직롯데캐슬 아파트와 걸맞게 시공 받으십시오.

 

단열필름 한장으로 전기세절약! /자외선 99.9% 이상 차단! / 사생활 보호! /

실내 소중한 기물의 탈변색방지! / 자연재해로부터 유리보호! /

눈부심 없는 특별한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직롯데캐슬 단열필름 ! 언제든지 상담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