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유리창 창문안전필름 듬직한,♪

2016. 7. 4. 13:22안전필름

태풍 유리창 창문안전필름 듬직한, ♪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와 이번주 내내 비가 엄청 쏟아지네요 하늘에서 구멍난것같습니다.

어제는 천둥까지 치던데요!! 태풍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태풍 주의보 발생시 안전수칙!

감전 위험이 있으니 전기수리 하지 않기, 운전 중일 때는 감속운행 하세요

그리고 간판 창문 등 날아갈 위험이 있는 기물들은 단단하게 고정하시구요! 해안도로로 운전도 삼가해 주세요

특히 태풍 비바람이 몰아칠때 유리창을 잘 확인해 봐야 합니다. 유리창은 잘못하다간 깨질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신문지나 랩을 많이 부착하십니다. 신문지나 랩을 부착하셔도 되지만 이것은 임시방편으로 그리 오래 가진 못하죠 효과가 그리 크지않습니다.ㅜㅜ 매년마다 신문지 랩을 붙일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그래서 창문 안전필름이 필요합니다. 안전필름을 한번 부착해 놓으면

필름이 제기능을 발휘합니다. 특히 유리가 깨졌을때 파편이 튀어 2차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유리의파편을 잡아주는 역할을 필름이 합니다.

 3M 안전필름은 필름이 질겨서 비산방지에 효과적입니다.

http://www.starseoultv.com/news/articleView.html?idxno=332866 (스타서울TV 보도자료)

주택이나 아파트의 경우 요즘은 유리창의 면적이 많이 넓어졌는데요!! 이러한 유리창은 외관상 아름답게 보이긴 하지만

안전도 그렇고 에너지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필히 유리창필름을 부착해야합니다.

사계절에너지절약 뿐만 아니라 비바람 태풍에도 유리를 보호해 우리의 공간을 보호할수 있습니다.

#안전필름

 3M안전필름 공식대리점(총판) 이지에서는 교육을 모두 이수하신 10년이상의 정직원분들께서 직접 시공합니다.

외부시공자를 쓰지 않습니다. 꼼꼼하고 섬세한 작업이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이날 시공은 비가 왔었는데요~ 물방을은 외부 빗방울입니다 실내에서 작업하기 때문에 비가와도 유리필름시공이 가능합니다.

전체유리부분을 시공해야 그만큼 효율이 큽니다.

깨진 유리를 지탱하도록 특별한 접착제를 사용합니다.3M 은 품질보증 또한 필름에 따라 10년~ 평생품질보증이 됩니다.

국내 어느 필름과도 비교할수 없는 스펙과 성능이지요 보통 일반 국내타사필름은 3~5년만 사용해도 필름이 변색됩니다.

하지만 3M은 부식이나 변색이 되지 않습니다. 

말끔해졌죠? 시공 후 창을 보시면 전망은 더욱 선명하게 즐길수있으며 태풍이나 비바람에도 안전하답니다.

창문안전필름 부착하니 너무나 듬직하지요!!

그리고 샤워부스도 안전필름 필수!! 샤워부스 강화유리도 언제 와장창 깨질지 모릅니다.

자파현상이 일어났을때 유리의 파편을 잡아주어 신체적피해를 예방할수 있습니다.

넘나 듬직한 태풍 대비 유리창 안전필름!!

이 외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상담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