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제니스 단열필름

2017. 1. 29. 15:01주거용단열

부산 해운대 제니스 단열필름

안녕하세요 다들 설날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2017년 한 해도 가정에 평안과 행복만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해운대 두산위브더 제니스 단열필름 시공 다녀왔습니다. 제니스 전망 정말 좋지요~!!

유리창 면적이 크기 때문에 과도한 햇빛이 실내로 그대로 유입됩니다.

겨울철에 따뜻해서 좋다구요?? 겨울철 햇빛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유해한 자외선 때문에

피부병이나 피부암의 원인이 되며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됩니다. 좋은 햇빛 열만 들어오면 좋겠지만 이 태양열 속에는

유해한 자외선이 그대로 실내로 내리 쬐게 됩니다. 인체에 해로울 뿐만아니라 우리집에 키우는 식물, 가구와 모든 기물에 해가 됩니다. 자외선에 오래 노출되면 우리집 가구나 기물들이 누렇게 되거나 변색 탈색이 빠르게 진행됩니다.

환경오염으로 인해 자외선을 막아주는 오존층이 얇아 짐으로 인해 더욱 강렬하게 자외선은

내리 쬐고 있습니다. 해로운 자외선은 99.9% 이상 차단하여 우리집의 에너지 효율을 높일수 있는 것이 바로 단열필름 입니다.

유리창을 통해 유입되는 열을 적절하게 조절하여 집안으로 유입시킬수 있습니다. 필름 1장으로 가능한 일입니다.

3M 단열필름은 세계최초 다층접합박막기술의 단열필름을 개발하여 지금은 벌써 50년의 역사가 있습니다.

해운대 제니스 단열필름 시공 과정을 사진으로 확인해 봅시다.

자외선을 99.9% 차단시키며 적외선 97% 차단~!!

가시광선 50% 투과로 가정용 필름에 아주 적합합니다.

필름이 썬팅필름과 같이 그리 어둡지 않습니다.

큰 창 작은창 꼼꼼하게 시공 해야 합니다. 깔끔하게 유리창 세척후 단열필름 부착합니다.

부산 단열 필름 해운대단열필름 전문 시공

3M 프리미엄 단열필름은 평생품질보증입니다! 국내 유일 이지요!

멋진 전망은 즐기며~ 유해한열은 차단하고 실내 에너지 효율은 높여 줍니다.

여름철은 과도한 태양열을 막아 실내 전체 온도를 균형있게 해주어 냉방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겨울철은 유리창을 통한 열손실을 줄여주어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보통 집안에서는 냉 난방을 합니다. 이것을 얼마나 적절한 온도로 에너지 손실이 되지 않느냐가 중요합니다.

부산 해운대제니스단열필름 시공 후 입니다.

정말 멋진 전망입니다.

부산 단열필름 해운대제니스 단열필름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