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단열필름 N 국내 필름 차이점은

2017. 1. 20. 16:50건축용단열

3M 단열필름 N 국내 필름 차이점은 ?

3M 단열필름 과 국내 타사필름의 차이점은 일단 OEM생산 방식이 아닌 3M필름은 제조회사에서 직접 만들어 생산에서 판매까지

소비자분에게 제품이 가기까지 모든것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필름의 기술력, 필름 코팅 성분 자체에 차이가 있습니다.

프레스티지 필름의 경우 비금속 무염료 제품이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지나도 부식이 발생하지 않고 색상이 변하지 않습니다.

거의 영구적인 단열필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보증기간 또한 평생품질보증입니다.

또한 3M 필름은 국제 특허증을과 세계적인 기관에서 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가입절차가 까다로운 IWFA (International Window Film Association) : 국제 윈도우필름 협회 에 가입된

검증된 브랜드 입니다. 또한 3M 필름은 타사 국내필름에 비해 야간에 전망을 볼때에 펄현상이 거의 없습니다.

펄현상은 무지개 현상이라고도 합니다. 밤에 안에서 밖을 볼때 필름자체에 색이 이렇게 무지개 빛으로 보여 전망을 볼때

불편할수가 있습니다. 3M필름의 장점은 바로 이 펄현상을 줄인 점입니다.

 

3M 단열필름 시공 후 안에서 밖을 볼때~

선명하게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3M 필름은 최대 1830mm 한 장 장폭 시공이 가능합니다.

국내에는 아직까지 이렇게 큰 장폭의 필름은 없습니다.

타사 국내필름은 어쩔수 없이 이음시공을 많이 합니다. 두장을 조임 하여 시공하게 되는데 아무리 장인이라고 해도 물리적으로

발생하는 이음을 아예 보이지 않게 한다는 것은 불가능 한 일이겠죠?

하지만 72인치 장폭 필름을 사용하면 굳이 이음시공을 하지 않아도 될 경우가 많습니다.

오랜역사의 윈도우필름 제조사만의 노력과 노하우라고 할수 있습니다.

72인치 장폭필름은 전 세계 윈도우필름 제조사에서 보유한 기계에만 생산이 가능하며 3M 단열필름에서 1830mm 폭의 필름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제품을 선택하실 때, 원단에서 보증기간 까지 -

10년이상 사용하실 필름! 꼭 따져보시길 바랍니다.

3M 단열필름 n 국내필름 차이점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