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마린시티 아파트 창문단열 필름

2016. 10. 6. 15:59주거용단열

부산 마린시티 아파트 창문단열 필름♬

안녕하세요 어제 태풍 때문에 마린시티 아파트가 장난이 아니였죠!!!! 저희는 마린시티 베네시티 아파트에 창문단열필름 시공

스케쥴이 잡혀있었는데 어제 비바람이 장난아니더라구요 다행히 오후에는 날씨가 풀려서 오후에 시공 다녀왔네요..!

오전에는 온천천도 그렇고 마린시티쪽도 그렇고 부산에 물이 엄청나서 침수된곳이 많았었죠 피해가 많이 없어야 할텐데ㅜㅜ

특히 침수 피해로 물고기가 잡히는 황당한 일도 있었다고 하더군요 요즘 자주 일어나는 지진도 그렇고 태풍도 그렇고,

특히나 고층아파트가 많은 우리는 더욱 불안하기만 합니다. 그래서 창문에 뽁뽁이나 신문지를 많이 붙이시지요, 이 방법은

임시적인 방법이지 효과는 그리 크지 못합니다. 그리고 매년마다 붙여야하는 불편함이 있고 전망을 헤치게 되지요.

매일 신문지나 뽁뽁이를 붙이고 생활할수도 없지 않습니까. 필름은 이러한 강풍 태풍 지진에 유리를 보호해 주어 유리가 깨졌을 때

프레임을 잡아주게 되어 유리를 보호할수 있습니다. 파편으로 인한 신체적 물질적 피해를 예방할수 있습니다.

만약 필름이 없는 일반 유리가 깨졌다고 했을때 그로 인한 유리조각 파편으로 인해 엄청난 신체적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부산 마린시티 해운대 아파트 등 베란다 확장으로 유리창 부분의 면적이 넓어 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리는 에너지 손실이 정말 큰 부분입니다.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해 창문단열 을 해줍니다.

유리창 단열필름은 여름철 뜨거운 태양열이 실내로 유입되는것을 차단하여

실내를 더욱 시원하게 해줍니다. 겨울철은 실내의 훈훈한 온기를 그대로 가두어 실내를 오랫동안 훈훈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냉난방비를 절약할수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전망 정말 좋지요.

이러한 전망을 태양열 때문에 눈부시다고 커텐을 치거나 가리면 답답하겠지요

유해한 자외선과 적외선 가시광선을 적절하게 차단하여 바깥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눈의 피로함 또한 줄어듭니다.

창문 단열필름으로 선택된 주거생활을 즐기십시오.

샤워부스에 안전필름 또한 필수 입니다.

강화유리가 갑자기 와장창 하고 깨지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샤워하다가 펑 하고 깨져버리면 큰일이겠죠

필름으로 유리를 보호해 주세요.

또한 내구성이 뛰어난 필름을 선택하십시오.

안에서 밖을 볼때 거울 현상이 일어나는 필름들이 대다수 입니다.

3M 필름은 이러한 거울현상을 최소화 하여 바깥의 전망을 거울현상 없이 선명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아파트 창문단열 필름 시공 후 입니다. 깔끔하게 시공하였습니다.

전망은 즐기고 유해한 자외선은 차단하여 우리집의 소중한 기물은 보호하세요.

부산 마린시티 아파트 창문단열 필름

해운대 단열필름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부산 창원 김해 구미 대구 양산 기장 영천 거제 경남 경북 등 창문단열필름 전문 시공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