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공서 단열필름 시공 최상의 3M

2016. 8. 31. 11:09건축용단열

관공서 단열필름 시공 최상의 3M

관공서 빌딩 사무실 가정 등 에너지 절약을 위한 솔루션!! 유리를 통한 에너지 손실이 무척 많습니다.

에너지절약하기 위해선 역시 유리창 보완을 하는 것이죠~ 유리창에 단열필름을 시공 하여 에너지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단열필름 꼭 시공 해야하는건가요? 필요성에 대해서 많이들 여쭈어 보십니다.

건물 유리로 통해 유입되는 태양복사열로 인해 여러가지 피해를 보지요

특히 실내 기물의 변색 탈색! 그리고 눈부심으로 인한 눈의 피로. 고르지 못한 실내온도 등으로 공간이 효율적이지 못한 부분

이 많습니다. 단열필름은 썬팅필름이나 착색유리와는 달리 단열효과가 높고 자외선 차단기능이 우수하면서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사생활 프라이버시 보호 및 유리를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뛰어난 기능을 가지며 외관을 전혀 변형시키지 않습니다. 미국에서는 실제로 3M 단열필름 윈도우필름을 부착한 건물

들은 세금을 감면해 주고 있지요. 외국 건물들의 경우 3M 필름을 건물들마다 기본적으로 다 부착합니다.

그만큼 에너지 효율에 많은 도움을 주는 필름이지요. 3M의 브랜드 가치는 이미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요

3M의 역사만해도 113년의 역사.

그리고 윈도우필름의 역사만해도 50년이 넘습니다. 50년이 넘도록 3M의 필름이 사랑받고 있는 이유가 있겠죠.

3M필름이 자동차용이라구요? 그건 잘못된 정보입니다. 3M의 필름은 자동차용과 건축용으로 구분됩니다.

세계최초로 윈도우필름을 개발하였죠 (since 1966년)

또한 모든 원재료를 직접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모든 3M 건축용 필름은 3M의 이름으로 생산되어 3M 공식 대리점을

통해 판매되고 품질보증되며 시공 됩니다. 이것이 전세계 고객들이 신뢰하는 이유지요.

지금도 미국3M 사는 끊임없는 연구와 창조를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인의 삶을 향상시킬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과도한 태양열과 눈부심을 사진으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바깥에서 실내가 훤히 들여다 보이지요.

3M 공식대리점 주식회사 이지는 관공서 빌딩 건물 공항 등 시공 전문 입니다.

외주시공자를 부르지 않습니다. 경력이 10년이상의 정직원분들만 계시지요.

항상 연구하며 새로운 기술을 생각합니다.

최상의 3M 필름으로 꼼꼼하고 말끔하게 시공 합니다.

단열필름 시공 후 유해한 자외선과 적외선 가시광선을 적절하게 차단하여

전기세를 아끼고 눈부심을 방지하며 소중한 기물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3M 단열필름은 과학입니다.

 

 

관공서 학교 교회 빌딩 사무실 아파트 등 단열필름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상담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