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방범 필름 3M 울트라프레스티지

2016. 8. 30. 13:24안전필름

안전 방범 필름 3M 울트라프레스티지 ♪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선선해 졌지요~ 몇일전까지만 해도 폭염주의보가 있었는데 온도가 급 내려갔네요^^

이제좀 한시름 놓을수 있을 거같은~ 다들 건강 챙기시길 바래요

오늘은 3M의 안전,방범 기능과 열차단 기능을 모두 갖춘 필름에 관해 알아 볼까요?!

방범 기능과 열차단 기능이 동시에 되는 필름 없냐구요!? 많이들 찾으시지요.

3M의 특허 필름! 바로!! 울트라프레스티지 필름인데요

ULTRA안전기능과  3M의 Prestige 열차단 기능이 합쳐진 필름이라 이름이 울.트.라 프.레.스.티.지 입니다.

3M 울트라 필름은 3M의 안전필름으로 이미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시공되는 필름입니다.

폭발과 충격시 일반 필름에 비해 탁월한 기능을 발휘합니다. 찢김 방지 기능까지 갖춘 아주 내구성이 강한 안전방범

필름이지요 그리고 프레스티지 Prestige 시리즈는 태양열차단에 아주 효과적인 필름이지요!

이두가지의 필름의 장점을 플러스한, 내구성이 강하고 찢어짐 방지 기능을 갖춘 28겹의 마이크로 다층으로 만들어진

하이테크놀러지 최고의 기술입니다.

가시광선 70% 투과되면서 무단침입이나 범죄의 위험과 태풍 강풍 지진 해일 등 자연재해로 부터의

피해를 입었을때, 건물유리가 깨졌을때 유리의 파편이 흩어지지 않도록 붙잡아 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태양 열을 차단하여 유리로부터 유입되는 열을 막아 실내온도를 고르게 해줍니다.

특히 유해한 자외선을 97%까지 차단하여 실내 가구나 카펫 기물의 탈변색을 예방해 집니다.

유리창으로 통해 들어오는 열의 과열지대를 줄여주지요.

▲[출처: 3M윈도우필름 공식블로그 엠마의작업실]

▲[출처: 3M윈도우필름 공식블로그 엠마의작업실]

3M 필름의 구조를 보시면 다층접합 기술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고

시공 후에도 변함없는 성능을 자랑합니다.

안전 방범 필름은 여러 방폭실험을 통해 이미 전세계적으로 품질이 입증 되었습니다.

비금속성 필름, 최고의 필름입니다.


▲[출처: YouTube}



또한 건축용 안전 방범필름은 품질보증 기간이 길어야겠지요.↗

불투명한 회사로부터의 품질보증은 신뢰하기가 힘들지요 돈들여서 건물 유리 필름 시공하였는데 하자가 있어 A/S요청했을때,

처리부분이 얼마나 확실할까요?

 하지만. 한국3M 윈도우필름은 

본사에서 직접 인정한 대리점을 통해 시공되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국3M 본사에서 전자품질보증서를 발급해 

주기 때문에 혹시나 시공한 대리점이 사라질 경우에도 품질보증은 본사에 기록이 다 저장되어 있습니다.

품질보증 유효를 꼭 따져 보셔야겠죠. 이것이 3M 필름을 시공하는 이유기도 하죠.


그리고 전자품질보증서를 발급 받으신 뒤 품질보증 기간 동안 필름의 성능이 떨어진다던지 필름의 탈색 변색이 있을 경우

바로바로 교체해 드리고 있습니다. 타사의 품질 보장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시공받으십시오.

3M 안전 방범필름 열차단필름 등 3M필름을 선택하신 분들은 3M이 최선의 품질보증을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시공 받으시길 바랍니다.


안전 방범필름 3M 울트라프레스티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