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단열필름 Daily Happy ♪

2016. 8. 9. 16:05주거용단열

아파트 단열필름 Daily Happy ♪

단열필름 3M 데일리 해피하게~!!

아파트 단열필름은 유해한 자외선 적외선 가시광선을 적절하게 차단하여 냉난방비 절약과 실내가구의 탈변색을 지연시키며

외부시선차단까지 되는 기능성 필름입니다. 요즘 아파트는 시~원한 조망권을 위해 유리의 면적이 넓어졌지요

넓은 조망권이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였는데요~! 

하지만 유리라는 특성의 단점이 있죠 유리는 겨울철은 열손실이 많고

여름철은 뜨거운 태양열이 실내로 그대로 유입되어 에너지 손실을 가져다 줍니다.  

특히 여름철엔 강한 햇빛이 그대로 유입됩니다 이 햇빛에 자외선은! 건강을 위협하지요 특

히 기미 주근깨 주름살 검버섯 등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고 각종 피부질환의 원인이 됩니다.

보통 자외선에 차단되지 않기 위해 자외선차단제나 모자 선글라스 양산 등을 사용해 차단해 주죠?

집도 마찬가지입니다. 집안으로 유입되는 유해한 열을 차단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필름 부착 전 강렬한 태양열이 실내로 그대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눈부심도 심하지요

아파트 단열필름은 프라이버시 보호! 선명한 외부 조망과 그리고 유해자외선 차단 으로 건강을 위해서도 아파트 단열필름을

많이 부착하는 이유입니다.

여름철 무더운 태양열의 유입을 막아 실제로 실내온도를 평균 3.5℃ 낮출수 있습니다.

에어컨 적정온도를 유지하여  무분별한 에어컨비를 절약할수 있죠

특히 우리나라는 누진세 때문에 전기세가 넘나 많이 나오죠ㅠㅠ 

아파트 단열필름으로 전기세 부담 덜어드립니다.

또한 알레르기성 피부질환을 예방하는데도 효과적입니다.

3M 단열필름은 피부암예방재단 인증 필름이지요. 미국에서는 3M필름을 유리에 거의 모든 건물이 부착하고 있습니다.

10년이상 사용할 필름! 품질보증기간 또한 챙겨 봐야겠죠?

3M의 경우 기본 12년부터 평생품질보증입니다. 이렇게 보증기간을 길게 주는 곳이 또 있을까요?

아파트단열필름 시공 후 안에서는 밖이 선명하게 보이고 밖에서는 안이 잘보이지 않습니다 외부시선차단효과가 있죠.

선택받은 주거환경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주상복합이나 고급주택에서 1년이상 거주하신 입주자 분들이 3M을 선택하시는 가장 큰 이유!!

실내공간을 더 시원하게 그리고 더 경제적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113년의 역사가 있는 쓰리엠! 단열필름으로 우리가족 건강도 함께 지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