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썬팅 3M공식대리점 외주업체안쓰는,

2016. 8. 5. 12:03건축용단열

건물썬팅 3M공식대리점 외주업체안쓰는,

19년 노하우와 경력의 주식회사 이지입니다. ♪

보통 건물썬팅 시공 시 썬팅 필름 업체에서는 시공자를 외주에서 많이 불러서 시공 합니다. 일당 시공비 어마어마 합니다.

외주에서 사람을 써서 시공을 하면 그만큼 또 전문성이 떨어지겠지요 그리고! 일당이 비싸니 시공비가 그만큼 올라가겠죠?

저희 3M공식대리점(총판) 주식회사 이지는 10년이상 경력의 정직원 분들만이 시공 나가십니다.

더 꼼꼼하고 완벽한 건물썬팅을 위해서 입니다. 본사에서 직접 교육이수하고 완료된 분들이십니다. 현장경험이 풍부하여 웬만한

건물 유리필름들은 뚝딱 깔끔하게 시공하시지요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집니다.

저희 팀장님께서 건물썬팅 필름 작업 중이십니다. 보통 사무실은 블라인드를 많이 쳐놓고 생활하시죠ㅜㅜ

하지만 블라인드는 빛가리개 역할만 하는 것이지 열을 차단하지는 못합니다.

가시광선, 자외선, 적외선을 적절하게 차단해서 실내온도를 고르게 유지시켜 줘야 에너지 절약이 되겠죠?

필름 부착전엔 항상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 합니다. 위의 사진에서와 같이 젤아랫쪽 창문은 시공전 위쪽창문은 건물썬팅 후

입니다. 더운 여름철은 열을 차단하여 에어컨비절약하고 겨울철을 열손실을 막아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건물썬팅지 필름지에 따라 내구성이 다릅니다. 다 똑같은 필름지가 아니지요 3M 건물썬팅지는 이미 전세계적으로 특허 인증된

내구성이 뛰어나고 성능이 유지되며 부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통 3~5년정도만 사용하셔도 성능이 떨어지고 필름자체가 부식이 발생한답니다.

 건물썬팅 이왕 하시는 거 보증기간과 스펙을 꼭 따져보시고 스마트한 선택을 하십시오

작은창 큰창 더운날씨에도 열심히 부착 중입니다.

그리고 섬세하게 마무리 중이십니다. 부착하고 섬세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열을 차단하는 모습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열을 차단하여 사무실의 모니터를 볼때도 눈이 편안하고 실내 책상 의자 쇼파 등 탈변색을 예방합니다.

또한 근무자분들의 건강까지 UP! 피부암걱정 No~

3M필름은 피부암예방재단에서 인증 받은 필름입니다.

동영상으로도 확인해 보실까요?^^

건물썬팅 필름 3M공식대리점 주식회사 이지에게 시공 맡겨만 주십시오. 외주업체를 쓰지 않기 때문에 더욱더 전문적입니다.

더운 날씨에도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고 싶으시면,

http://www.egmmm.co.kr

홈페이지 둘러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