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미니가습기 긔여미

2018. 2. 23. 16:44오해피데이!

라인프렌즈 미니가습기 긔여미

사무실에있다보면 너무건조해서

입술이바짝바짞 피부가건조건조해서죽겠더라구요

ㅋㅋ 특히 겨울철에는히타를하루종일 틀게되니까 더건조하고

눈도뻑뻑해서 미니가습기 찾다가

옷~!! 딱 사무실책상내자리에 놓고쓰기

좋은녀석발견! 바로 미니가습기 인데요~ 라인프렌즈 브라운인데

성능이 꽤괜찮네요

컴터USB 꽂아서사용할수있고,

크기도적당해서 부담이없어요

그리고 뭐 가습이 제대로되겠냐했는데

힘이좋네요?ㅋㅋ 특히 무소음이라서 조용한사무실에 딱인듯

이렇게 필터가 아랫부분에 있어요 짧은필터랑 큰필터두가지주더라구요

조립은 매우간단.

그냥  꽂아쓰면됨 ㅋㅋ

특히좋은점이 물병같은경우 이렇게 얼굴만꽂아써도되고~

또 큰컵의경우 튜브를꽂아서함께쓰면되요

그래서컵모양과상관없이

물병아무때나꽂아쓸수있어서

좋음, 이런아이디어가 참좋은거같애요

USB에 꽂으면 이렇게 전원꺼졌을때구요~

전원버텅 한번누르게 되면 파랑불켜지면서

연속적으로 뿜~~~~하고 내뿜게되고

한번더 누르게되면

빨간버튼이 뜨는데 1초가습 2초정지를 반복합니다

전 거의 빨간버튼으로 사용해요

컴터USB나 충전 어댑터에 사용하면되네요

 

라인프렌즈 미니가습기 긋긋~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