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해운대펜션 달빛이내린다 샤랄라,♬

2016. 7. 28. 16:13카테고리 없음

부산해운대펜션 달빛이내린다 샤랄라,♬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주에 정말 많이 덥쥬?! 가만히 있어도 땀이 질질 흐르네요 ㅎㅎ 물많이 먹고 더위조심하세요

휴가철인데 다들 어디로 떠나나요~전 부산 해운대 다녀왔어요 해운대 갔다가 해운대펜션 그랑빌펜션에서 바베큐파티를 했는데 

어찌나 뷰가 좋던지!! 바다 바로 앞 펜션이라 정말 좋았었답니다.  해운대해수욕장 오랜만에 갔어요 바닷가라서 확실히 시~원!

해운대그랑빌펜션을 미포길끝에 위치해 있었어요 그리고 유명한 철길(지금은 기차가 다니지않는길) 아래에 있었는데 이 철길또한 

운치있더라구요 정면은 바다! 뒤로는 자갈기찻길~!! 캬~ 이런 곳이 있다니~ 정면으로 저~멀리 광안대교도 보이네요. 

이날은 정말 날씨가 좋았어요! 여기는 바베큐장에서 바라본 바다뷰! 그리고 노을이 지고 있네요!! 하늘 넘나 이쁜것!

여기가 우리 바베큐 먹방 할 자리입니다. 보이나요? 바다와 오륙도 ㅎㅎ 그리고 저~멀리 대마도가 보인다는.정말신기

 부산이랑 일본이랑 참 가깝긴 한가봐요~ 날씨좋으면 섬이 보여요 망원경 챙겨올걸. ㅋㅋ;

그리고 하늘~ 구름이 아주 환상적이네요 이제~ 바베큐 파티 준비를 해볼까나~♬

여기 펜션 사장님이랑 직원분들도 아주 좋으신분들이었어요 정말 잘챙겨주심 ㅎㅎ 

직원분께서 불을 피워주시구요~ 연탄불이었어요 

야채랑 채소 씻어와서 바베큐 준비완료! 넘나 신난다~ ㅎㅎ 바다를 이렇게 앞에두고 고기를 먹게 될줄이야.

보통 바베큐장 따로 천막같은데 있는 곳은 많이 가봤는데 바다가 딱! 눈앞에 펼쳐진 곳은 처음이었어요

부산 바다 넘나 멋지네요~ 이 날 바다색이랑 하늘색이랑 정말 죽여 줬어요 

밥이랑 고기랑 소시지~ 

그리고 고기 꾸워줍니다~ 바베큐 목살 사와서 구웠어요 ㅎㅎ 

그리고 양송이 새송이 버섯이랑 마늘~ 김치도 꾸워줘야겠쥬?!

우리말고도 옆테이블 분들도 ㅎㅎ 사진 찍고 계시네요 고기 굽다보니 어느새 해운대가 어두워졌네요 

해운대 야경 정말 멋졌어요 

저~뒤에 불켜진 광안대교 보이나유?ㅋㅋ 

목살이 엄청 길었음 ㅋㅋ 동그랗게 말아서 주셨던데 펼쳐보니 기네요 ㅎㅎ 양도 꽤 괜찮은편.

그리고 고기 손질중~ 야무지게 썰어야지~

야외에서 먹으니 어찌나 맛나던지. 해운대 밤바다에 달빛이 내리쬐니 분위기에 취하네요~

물에 달빛을 이렇게 오랫동안 감상한적이 없었어요 ㅎㅎ

그리고 꽃등심~ 소고기도 넘나 먹고싶어서 싸왔네요 ㅎㅎ 

그리고 해운대펜션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옥상이에요~!! 옥상뷰가 아주 끝내줘요 

옥상에 올라가면 해운대 해수욕장도 보이고 광안대교도 보이고 

마치 아주 작은 홍콩같다는!! 대박이었어요 우린 바베큐장에서 배를 채운 뒤 옥상에서 맥주 마셨지요

이게 행복 아니겄습니까~ 바닷바람도 너무 시원하고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어요~!!

옥상에서 미포끝집 내려다 봄. ㅋㅋ 

옥상에서 맥주 씨게 달렸네요 ㅎㅎ 필스널우르켈 맥주 한바가지 먹었네요 운치있고 이밤이 너무 좋아서~

 옥상에서 이제 바베큐를 할 수 있답니다. 오우 옥상 개방하면 또 와봐야겠어요 

해운대펜션 옥상에서 광안대교 뷰를 보고 있는데 감성충만해짐 ㅎ 집에가기 싫어유

계속 있고 싶네요~ 

달빛아래서 바베큐하고 친구들과 넘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네요 

부산 해운대 가시면 그랑빌 펜션도 바다 뷰 때문에 정말 괜찮은거같애요

이웃님들도 멋진 휴가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