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 매장 건물 썬팅 경남경북3M총판

2017. 5. 9. 16:10건축용단열

상가 매장 건물 썬팅 경남경북3M총판

썬팅잘하는곳 유명한곳

인터넷언론매체에서 너무나많은 건물썬팅 정보들이 나와있습니다. 과연어떤것을선택 해야하는지 많이 어렵습니다.

보통 건물썬팅 그냥 가격만보고 시공하시는분들이 많죠, 하지만 오랫동안사용할것이기 때문에 신중하고 꼼꼼하게 선택을하셔야만 투자비용이아깝지 않을수있습니다. 잘못선택하신분들은 정말로 3~4년만에변색탈색으로 인해성능이떨어져버려

재시공 하시는경우가 많습니다.

상가매장 건물썬팅 경남경북 3M 총판 시공잘하는 곳을 소개해드립니다.

무조건저.렴하다고해서 좋은것은아닙니다 성능은 다 다르며 어떠한목적인지에따라 종류가달라집니다.

상가 매장 건물들은 한자리에 오랫동안 그대로 있기때문에 저가필름을 사용할경우 변색 탈색이 빠르게진행됩니다.

내구성이 좋은것이어야만 10년이상 오래 사용할수 있으며 효과가 있습니다.

3M은이미 50년의역사 가 있습니다. 그만큼 유명건물들의 창문에는 3M 썬팅지가 선택되었습니다.

기능성필름지를 원하신다면 3M이 정답입니다. 또한 오랜경력으로 부착을 해야만 그성능이 제대로 발휘됩니다.

일반간판업자들이시공을 하는것이 아닌 전문적인기술력으로 3M총판에서 직접 시공합니다.

끊임없는 연구와 좋은공구들만을 갖추고 시공현장에서 최선을 다합니다.

 

건물썬팅 시공은 먼저 유리창사이즈를정확하게 실측한뒤 견.적을 받으신후 결정하시게 되면 필름재단을 하여

시공이진행됩니다.

건물의 위치와 태양열유입량의정도 등 여러가지 환경을 직접 검토한뒤 가장적합한 건물 썬팅지 를 추천해드립니다.

최대한 깔끔하고완벽하게. 후회없는 선택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다합니다.

정품3M필름은 한국쓰리엠본사에서 품질보증서를 발급해드립니다.

자외선차단 열차단으로 전기세를 아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