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용 윈도우필름 정품 3M EG

2017. 2. 10. 12:31건축용단열

건축용 윈도우필름 정품 3M EG

3M 윈도우필름 공식 지정 대리점 EG (이지) 입니다. 필름도 정품과 가짜가 많이 있겠죠? 유명 모든 브랜드들은 시중에 가품이 많이 있습니다. 중국산 ㅜㅜ  저희 3M EG 이지는 한국 3M 본사에서 인정받은 공식 대리점 입니다. 영남 총판이지요~

3M 정품 윈도우필름을 깔끔하고 숙련된 노하우로 시공 바으실 수 있습니다.

3M 건축용 필름 시공 후 3M 본사에서 직접 전자품질 보증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뢰되고, 믿을수 있습니다.

 

보통 필름 하면 차량용 필름을 많이 떠올리십니다. 필름은 차량용과 건축용으로 나뉩니다.

차량용을 건물 창호에 부착하게 되면 안됩니다.

건축용필름을 시공하는 큰 목적은 건물 자체에 열차단과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함입니다.

자외선 차단율 99.9% 로 소중한 피부를 보호하고 실내 기물의 탈변색을 예방합니다.

또한 눈부심을 줄여주어 눈의 피로와 손상을 막아 줍니다.

이것 뿐만이아닙니다. 유리창 건물의 안전을 확보할수 있으며 프라이버시 보호를 할수 있습니다.

건물 자체에 보기싫게 변화를 주지 않아도 건축용 윈도우필름 한장으로 이 모든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여름철 뜨거운 열이 과도하게 실내로 유입되지요

이 열은 실내의 에너지 효율을 떨어뜨립니다. 전체 창호에 건축용 윈도우필름 전체적으로 시공 하게 되면 유리창을 통한 에너지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실내 전체가 균형있게 적정온도를 유지 할수 있습니다.

또한 건축용 윈도우필름은 그리 어둡지 않습니다.

위의 사진은 양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차 시공 사진입니다.

멋진 뷰를 즐기며 눈부심은 차단합니다.

새로 들여온 새 가구 가전제품 등도 색이 바래지는것을 지연 시킬수 있겠지요?

건축용 윈도우필름 공식대리점 EG 에서 정품3M 필름으로 깔끔하게 시공 받으십시오

오늘도 해피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건축용윈도우필름

#건축용필름

#3M 정품

#3M 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