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센텀리더스마크 단열필름

2017. 2. 7. 14:37주거용단열

해운대 센텀리더스마크 단열필름

3M 건축용필름 19년 ~!! 차량용 필름과 건축용필름은 다릅니다. 3M 만 19년의 경력으로 고급 아파트 들을 깔끔하게 시공 합니다.

오늘은 해운대 센텀리더스마크 다녀왔습니다. 과도하게 열이 실내로 심하게 들어와 눈부심 차단과 자외선 차단 열차단을 목적으로

시공 되었습니다. 이렇게 눈부심이 심한 가정들은 암막커튼을 주로 이용하시지만 하루종일~ 사계절을 눈부심으로 인해 암막커튼을

치고 생활하시면 정말~ 답답하겠죠 특히나 센텀 해운대 쪽 아파트 전망은 정말 좋은데, 즐기지 못한다면 안되겠죠!

눈부심을 3M필름으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센텀 해운대 아파트 들은 창호 면적이 아주 큽니다. 넓은 바닷가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View가 예술이죠~~ 바다 보며 부산의 주간이나 야간에 전망을 즐기며 생활 할수있습니다.

이런 멋진~ 전망을!! 커텐이나 블라인드만 치고 생활한다면 정말 안타까운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전망은 즐기며~!! 열을 차단하여 여름철 에어컨비를 절약할수 있습니다.

3M 의 모든 필름은 자외선을 기본적으로 99% 이상 차단합니다!!!

열중에 가장 안좋은 열이 자외선입니다. 이 자외선은 지구상의 생명을 가진 모든 식물 동물 사람에게 악영향을 줍니다.

거기다 요즘은 환경오염으로 인해 오존층이 파괴되고 자외선은 그대로 내리 쬐게 됩니다.

자외선은 눈에 백내장, 눈의 피로, 시력감소를 줄 뿐만아니라 우리 피부 노화를 빠르게 진행시킵니다.

또한 피부병, 피부암, 주근깨 등을 유발시킵니다. 식물도 마찬가지입니다.

과도한 자외선은 식물을 빨리 말라죽게하며 돌연변이가 될수도 있습니다.

3M 단열필름은 전세계적으로 까다로운 인증기관에서 인증된 제품입니다.

해운대 센텀리더스 마크 단열필름 3M 필름으로~!! 깔끔하게 시공 받으세요

해운대단열필름 시공 후 ! 눈부심은 해소되며

냉난방비를 절약합니다.

해운대 센텀리더스마크 단열필름 전문시공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해운대단열필름

#센텀리더스마크

#해운대센텀리더스마크

#단열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