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부산 사무실 단열필름 똑부러지게 ♪

2017. 1. 31. 16:37건축용단열

대구 부산 사무실 단열필름 똑부러지게 ♬

사무실 학교 건물 단열필름 ~!! 눈부심 차단 과 동시에 과도한 열을차단하여 건물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시공 됩니

다 단열필름 한장으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열필름이 일상 생활에 어떤 도움을 줄까요?

단열필름은 말그대로 유리창 에 단열필름을 시공하여 실내 온도를 적절하게 해줍니다.

여름철 사무실 공간 은 너무 뜨거운 태양열이 실내로 들어오게 됩니다. 창가쪽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더울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눈이 심하게 부시죠. 컴퓨터 모니터를 볼때, 일을 할때 눈에 매우 해롭습니다. 하지만 단열필름은 적절한 열을 차단하여 눈부심을

줄여주고 창가쪽의 온도도 태양열을 차단하여 균형있게 해줍니다. 냉방기를 조금만 틀어도 시~원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겨울철에는 춥지 않냐구요? 날씨가 너무 추운날은 난방기를 거의 하루종일 틀수 밖에 없습니다.

단열필름은 뽁뽁이와 같은 원리 입니다. 겨울철 유리창을 통한 열손실을 막아 실내를 오랫동안 훈훈하게 해줍니다.

난방을 하게 되면 실내 전체가 훈훈하게 되고 그 훈훈함이 밖으로 빠져나가는것을 막아 주는 역할을 합니다.

건물 자체가 에너지 효율이 올라가겠죠?

건물은 유리 면적이 점점 넓어짐으로 인해 건물의 에너지 효율은 떨어집니다.

3M 단열필름으로 깔끔하고 똑부러지게 시공 합니다.

 

모든 과정에 최선을 다합니다. 대구 단열필름 부산단열필름 시공전문

건축용 윈도우필름은 차량용에 비해 그레이드가 높습니다.

품질보증기간 또한 12년에서 평.생.품.질.보증!

국내 유일이지요~

사무실 체육관 학교 도서관 등 !!! 눈부심으로 인해 불편한곳! 자외선 때문에 실내 가구 기물 변색이 걱정되는곳!

자외선 차단을 원하는곳~ 냉난방비 절약을 원하는 분들! 유리창호 에너지 손실이 무려 30~40%나 됩니다.

단열필름으로 세는 에너지를 잡아 주세요

부산 대구 사무실 단열필름 똑부러지게 시공 합니다.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