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필름 주식회사 이지 EG

2017. 1. 6. 15:43건축용단열

3M필름 주식회사 이지 EG

안녕하세요 3M 공식 인증처 3M 공식대리점 영남 총판 주식회사 이지 입니다.

저희 EG 는 3M 건축용필름 윈도우필름 공식지정대리점으로  본사에서 인정한 시공전문업체 입니다.

EG 는 Echo Green 의 줄임말입니다. 건물의 에너지 효율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3M필름을 시공 합니다.

유리로 마감이 된 건물들은 외형은 아주 세련되 보입니다. 하지만 여름철 뜨거운 태양열을 피하지는 못합니다.

겨울철 또한 유리를 통한 에너지 손실이 무려 30~40% 나 됩니다!! 건물의 에너지 효율은 당연히 떨어지며 전기세는

어마어마하게 나오겠죠~ 이러한 단점을 단열필름 한장으로 해소 할수 있습니다.외형은 전혀 변화를 주지 않고 그대로 

유지 시키면서 여름철 겨울철 실내 온도를 적정하게 유지 시켜 주는 역할을 하여 에너지효율을 높일수 있습니다.

아파트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아파트도 요즘 베란다 확장으로 인해 여름철은 과도한 태양열 유입으로 실내가 너~무덥고

겨울철은 난방을 돌려도 창문을 통해 열을 빼앗기기 때문에 난방을 하루종일 틀게 됩니다.

하지만 단열필름은 이러한 난방기 에어컨을 틀었을때 실내에 온기를 가두어 두고 시원함을 가두어 두는 역할을 합니다.

 

3M 필름 주식회사 이지 전문 시공~

구미 우미린 풀하우스 시공 현장입니다. 정직원분들이 말끔하게 시공합니다.

3M필름 시공 후 건물 자체의 에너지 효율은 올라갑니다.

 겨울철, 집안은 온기로 가득하며 전기세를 줄일 수 있습니다.

3M 필름 공식인증 대리점 주식회사 이지 EG